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슈

르노삼성 자동차, QM3 가격 또 내렸다

르노삼성 자동차가 7 1일부로 QM3의 가격을 전 트림에 100만원씩 일괄적으로 인하함에 따라 내수시장의 가격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르노삼성은 유럽에서 수입하는 QM3의 가격을 모두 인하했다. 이는 한-EU FTA 무관세 시행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조치로 트림에 따라 최소 85만원에서 100만원까지 낮췄다.

 


QM3의 가장 낮은 트림은 SE 2,280만원에서 85만원 인하한 2,195만원에 책정됐고, LE, RE, RE 시그니처 등 실질적인 수요가 높은 트림에는 일괄적으로 100만원씩 낮아졌다. 이에 따라 다소 높았던 QM3의 가격대가 국내 생산모델과 비교해서도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특히 7월 한 달 동안에는 현금으로 구매하면 50만원의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즉 한-EU GTA 관세 인하 분에 대한 가격 인하와 함께 50만원의 추가할인을 받아 기존대비 총 150만원 인하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최대 48개월의 할부를 진행하더라도 20만원의 추가할인이 지원되고, LE 트림에서는 태블릿 내비게이션인 T2C의 무상 장착도 선택할 수 있다. 


르노삼성 자동차 관계자는 -EU FTA 관세철폐와 추가 할인을 통해 일괄적으로 가격을 인하하게 됐다. 수입차와 달리 르노삼성은 대량으로 수입하기 때문에 할인에 대한 여력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르노삼성 자동차는 QM3 외에도 7월 한달 간 SM5 30만원, SM3 50만원, QM5 200만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오토트리뷴 팔로우 하기



불붙은 국산차의 노마진 경쟁, 최후 승자는?
제네시스 브랜드로 편입된 G80, 무엇이 달라졌나?
궁극의 럭셔리 리무진, 현대 유니버스 프레스티지
뒷태까지 완벽한 핫라인으로 동공저격, 은빈
쉐보레 카마로 파격가에, 또 다시 머쓱해진 경쟁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