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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8/06

럭셔리 시장의 다크호스, 제네시스 G70 9월 출시 제네시스 브랜드의 프리미엄 스포츠세단 G70의 출시가 임박해지면서 관련 소식이 쏟아지고 있다. G70 이전에도 G80 스포츠를 선보이긴 했지만, 본격 스포츠 세단이라고 하기에는 약간의 아쉬움이 있었다. 하지만 G70은 BMW 3시리즈,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등 독일 프리미엄 간판급 스포츠 세단들과 경쟁할 수 있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갖추게 될 전망이어서 자동차 마니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경쟁모델을 압도하는 고출력 파워트레인으로 중무장파워트레인은 2.0 가솔린 터보와 3.3 가솔린 트윈 터보 두 가지에 8단 자동변속기가 맞물린다. 앞서 스팅어를 통해 공개된 엔진들의 출력은 각각 255마력, 370마력을 발휘하기 때문에 이 구성만 놓고 보면 기아 스팅어와 같다. 그러나 G70의 파워트레인은 새.. 더보기
앞으로 출시가 기대되는 신차 BEST 10 세그먼트가 다양화되면서 자동차 시장에서 신차가 출시되는 일이 잦아지고 있다. 현대차만 하더라고 기존에 없던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와 고성능 브랜드 N을 투입했고, 롤스로이스도 과거에는 볼 수 없었던 롤스로이스 역사상 최초의 SUV 컬리넌을 출시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제네시스 G70현재 국내에서 하반기 기대주로 꼽히고 있는 모델은 단연 제네시스 G70이다. BMW 3시리즈,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렉서스 IS 등과 경쟁하게 되는 스포츠 세단이다. 정통 후륜구동 스포츠 세단을 지향하며, 2.0과 3.3 가솔린 터보 엔진에 8단 변속기 조합으로 국산차 중 가장 빠른 가속성능을 발휘하게 될 예정이다. 게다가 3.3 가솔린 터보는 경쟁 모델의 고성능 버전과 비교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굉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 더보기
현대 그랜저가 써 내려온 최초의 기록들 출시 이후 8개월 연속 1만대 판매량을 돌파하며,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현대 그랜저. 출시 직전까지만 하더라도 디자인과 관련해 약간의 논란이 있었지만, 현재는 그런 논란이 언제 있었냐는 듯이 현대차의 목표 판매량을 훌쩍 웃도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역대 그랜저는 어떤 강점을 내세워 인기를 끌었는지, 최초로 적용된 기능 혹은 사양들을 정리해봤다. 국내 기술력이 반영된 최초의 전륜구동 대형세단서울올림픽을 앞둔 1986년, 현대자동차와 미쓰비시가 공동 개발한 모델이며, 국내에서는 현대 그랜저, 일본에서는 데보네어라는 모델명으로 판매됐다. 공동개발 했기 때문에 1세대는 순수 국산 기술로 개발된 차량이라고 보기는 어렵지만, 우리의 기술력이 반영된 최초의 국산 전륜구동 대형세단이다. 깔끔한 디자인과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