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21

하루 만에 2,100대 판매한 제네시스 G70, 인기 비결은? 제네시스 G70의 판매가 시작된 지 하루 만에 2,100대를 기록했다. 제네시스가 밝힌 올해 판매량 목표를 5천 여대였는데, 이 목표량을 하루 만에 40% 이상 채운 것일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 기록은 역대급으로 이 기세라면 올해 내내 월간 판매량 1위를 유지하고 있는 현대 그랜저의 판매량도 넘어설 수 있을 정도의 폭발적인 판매량이다. 당연히 BMW 3시리즈나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의 판매량과는 비교도 되지 않는 인기다. 충분한 고급감과 다양한 선택지프리미엄 브랜드의 스포츠 세단이라는 타이틀이 잘 어울릴 정도로 훌륭한 비례감과 51:49의 무게 배분. 그리고 고급스러운 실내외 디자인과 마감재들은 보는 것 자체만으로도 소비자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게다가 고출력으로 구성된 2.0 가.. 더보기
안전을 위협하는 자동차 악세서리, 햇빛가리개 운전자들의 딜레마를 해결해주는 아이디어 상품으로 햇빛가리개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이 제품들은 대부분 안전성이 입증된 것이 아니어서 사용 시 주의가 필요하다. 차량용 햇빛가리개인데, 기아 카니발이나 현대 그랜저 뒷좌석 등에 적용되는 커튼형 햇빛가리개와는 완전히 다른 형태다. 운전석 앞부분에 부착해서 운전자가 선글라스를 착용하지 않아도 주야간 구분 없이 쾌적한 시야를 확보해준다는 것이 제조사들의 설명이다. 법적 기준 내에서 틴팅을 하면 낮에도 햇빛의 눈부심이 강하게 느껴지고, 그렇다고 비싼 필름을 사용하자니 부담이 된다. 야간에도 마찬가지로 상대방 차량의 눈부심으로 인해 운전이 불편하기도 하다. 또 주간이라도 선글라스를 끼고 운전하는 자체가 불편함이 따르기도 한다. 그런데 차량용 햇빛가리개는 이.. 더보기
화끈한 성능이 일품, 제네시스 G70 야간시승기 제네시스 G70이 지난 15일 정식 출시를 시작하고, 일주일이 지난 후에 본격적인 판매와 시승행사가 열렸다. G70은 제네시스 브랜드의 세 번째 라인업이자 본격 스포츠 세단 시장에 진입하는 모델이다. 그렇기 때문에 제네시스 브랜드의 성공을 좌우하는 모델이라고 봐도 될 정도로 상당히 중요한 모델이며, 앞으로 제네시스의 미래를 볼 수 있는 모델이기도 하다. 시작에 앞서 소감을 짧게 정리하자면, 이제야 제대로 된 물건이 나왔다. 야간 시승이다. 신차발표회 때는 낮이었고, 이번에는 처음으로 야간에 마주쳤는데, 개인적으로는 야간에 보니 조금 더 멋지다. 주간보다 야간에 차량의 굴곡이 더 잘 보여서다. 후드 위에 뚜렷하게 잡힌 라인이 사진으로 봐도 나쁘지 않지만, 실제로 보면 더욱 예술이고, 기존 브랜드들과 완전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