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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8/27

3세대 카이엔 디자인 유출, 2세대와 어떻게 다른가 포르쉐가 29일, 3세대 카이엔의 최초 공개를 예고했으나 이에 앞서 온라인을 통해 3세대 카이엔의 공식 이미지가 대거 유출됐다. 물론 유출보다는 유포에 가까울 정도로 사진들의 퀄리티가 우수하고, 공개된 이미지도 다양하다. 3세대 모델은 디자인 변화가 크지 않고, 기존의 디자인을 계승하면서 세부적인 부분을 발전시킨 것이 특징이다. 언뜻 보면 2세대와 큰 차이를 찾기 어려운데, 2세대와 마주 놓고 보면 변화가 뚜렷이 보인다. 무엇이 변했는지 비교하며 살펴본다. 후드가 낮게 떨어지고, 바짝 치켜져 올라간 카이엔의 시그니처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됐다. 그러나 후드 가 조금 더 샤프해지고, 라인도 더 안쪽으로 잡혔다. 헤드램프는 풀 LED를 사용하면서 램프가 두 개에서 하나로 통일됐고, 범퍼 하단은 크롬을 추가해 .. 더보기
부족했던 2%의 감성을 RS로 완성한 쉐보레 에퀴녹스 국내에서 쉐보레 캡티바의 후속 모델로 출시가 검토 중인 에퀴녹스가 중국 시장을 보다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RS 모델로 공개됐다. 현재 중국 시장에서는 스포티한 디자인의 차량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분위기다. 이런 소비자들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쉐보레는 카마로 RS에 이어서 아시아 지역에 두 번째로 에퀴녹스 RS를 공개했다. 그러나 카마로와 달리 성능 변화보다는 디자인 변화에 초점이 맞춰졌다. 에퀴녹스는 대중을 위한 SUV인만큼 특별히 고성능을 필요로 하지 않는 데다, 성능과 디자인 모두를 바꾸면 가격 인상으로 인해 경쟁력 하락이 불가피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에퀴녹스 RS는 성능 강화보다 디자인 변경에 초점을 맞춰졌다. 에퀴녹스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사이드미러, 휠, 윈도우벨트 등 외관의 상당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