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슈/기대되는 신차소식

중국에서 먼저 출시된 기아 K3 터보, 배기량이...

[오토트리뷴=뉴스팀] 기아자동차는 25일 개막한 ‘2016 베이징 국제모터쇼에서 K3 터보를 최초로 공개했다.

 

K3 터보는 스포티한 이미지에 세련미 및 고급감을 더한 디자인에 최첨단 편의사양이 돋보이는 중국 전략 준중형 세단이다.

 


전면부는 라디에이터 그릴을 기존보다 조금 크게 디자인해 볼륨감을 주었으며, 헤드램프와의 일체감을 통해 고급스러운 멋을 느끼게 하는 동시에 후면부는 리어램프 그래픽 슬림화로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하고 수평적 이미지의 리어범퍼 적용을 통해 크고 넓어 보이는 모습으로 좀 더 안정적인 후면 이미지를 완성했다.

 

K3 터보에는 일반적으로 상위 급 차량에서나 볼 수 있었던 스마트 트렁크,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DMS) SOS, 원격 시동, 원격 공조제어 등이 가능한 스마트 UVO 시스템 적용뿐만 아니라 기존 안드로이드 단말기에서 애플 단말기까지 확대 지원 적용한바이두 카라이프등 최첨단 편의사양을 대폭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K3 터보는 카파 1.4 터보 GDI 엔진과 7 DCT 변속기를 적용하고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DMS)을 기본화해 한층 매끄러운 변속성능은 물론 운전자의 기호에 맞춘 주행을 할 수 있게 해 운전의 재미를 높였다.

 

기아차 중국 합작법인인 둥펑위에다기아(東風悅達起亞) 김견 총경리(부사장)이번에 선보이는 K3 터보 모델은 젊고 세련되면서도 대범한 이미지를 구현한 외관 디자인과 고객 편의를 위한 최첨단 신사양을 대폭 적용하여 고객들의 기대를 만족 시켜줄 것이며, “기아차는 고객의 삶의 가치 향상을 위한 동반자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팀 news@AutoTribune.co.kr

오토트리뷴 팔로우 하기



쉐보레 신형 말리부, 그랜저보다 크고 가볍다
분위기 반전을 노리는 현대차의 신차소식
르노삼성 QM6의 외관, 중국에서 완전히 유출
BMW 구입하러 갔다가, 폐차시킨 민폐 고객
폐타이어가 새 타이어로 탈바꿈 되는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