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슈

홍콩에서 잡힌 미니 롤스로이스?


[오토트리뷴=뉴스팀] 자세히 봐야 한다. 황당하고 터무니 없어 보이지만 위 이미지는 포토샵으로 조작된 이미지가 아니라 홍콩의 실제 거리에서 촬영된 사진이다.

 

꽤 높은 완성도를 보이는 이 차는 롤스로이스에서 사용되는 그릴을 고스란히 미니에 적용하기 위해서 보닛과 범퍼 등을 재 작업하고 섬세하게 꾸민 흔적이 엿보인다.


    

외관은 이렇게 많은 노력을 통해 롤스로이스 스타일로 바뀌었는데 실내 모습은 어떨까 하는 궁금증도 자연스레 커져만 간다. 그러나 이차는 평범한 미니가 아닌 전 세계 1000대 한정판매 된 미니 굿우드(MINI INSPIRED BY GOODWOOD) 모델.

 

   

미니 굿우드는 미니 쿠퍼 S를 롤스로이스 수석 디자이너 알란 셰퍼드(Alan Shappard)가 직접 참여해 미니와 함께 영국 굿우드에 위치한 롤스로이스 개발 센터에서 롤스로이스와 동일한 공정을 거쳐 제작됐다.


 

실내는 애초부터 롤스로이스에 사용되는 가죽과 우드 등의 장식이 고스란히 적용되고 롤스로이스 고유의 서체와 카펫까지 그대로 사용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한다. 때문에 실내는 순정상태 그대로를 유지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미니 굿우드는 국내에서 2012년 20대만 한정판매 되었으며 판매 당시 가격은 6,340만원이었다.


news@ <오토트리뷴, www.AutoTribune.co.kr>




>


[관련기사]
벤틀리 운전자에 무릎 꿇은 승합차 운전자
역시 제네시스? EQ900의 탁송현장
[포토] 현대 신형 그랜저(IG) 상세 이미지 모음
신형 K7, 출고거부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
현대 쏘나타, 미국에서 24억 원대 수퍼카와 충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