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마/스타와 자동차

할리우드 최고의 몸값 자랑하는 다니엘 헤니, 그의 자동차들

미국에서 최근까지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2의 주연을 맡았던 다니엘 헤니의 일상이 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됐다.

 



다니엘 헤니는 미국에서 에스터마틴 밴티지 S와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2대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었다. 리모델링을 통해 완성한 저택은 그야말로 럭셔리했고, 차고 역시도 2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으며, 자동문이 설치되어 있을 정도로 호사스러운 모습이었다.

 



흰색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최신 모델로 깔끔한 흰색 컬러에 블랙 포인트가 삽입되어 있는 모델이다. 파워트레인은 정확히 확인되지 않지만, 고성능 모델이 아닌 것으로 보아 3리터 V6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모델일 가능성이 높다. 이 엔진의 경우 최고출력 340마력, 최대토크 45.9kg.m을 발휘한다.

 




방송에서는 다니엘 헤니가 주로 레인지로버 스포츠만 이용하는 바람에 밴티지 S에는 많은 시선이 쏠리지 않았다. 하지만 벤티지 S는 에스턴마틴 브랜드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아주 강력한 수퍼카급 모델이다. 6리터 V12 엔진은 최고출력 574마력을 쏟아내며, 가속성능은 3.7초에 불과할 정도로 강력하다.

 

또한 다니엘 헤니는 방송에서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과거 SNS를 통해 쉐보레의 콜벳 스팅레이와 함께 사진을 찍어 공개하기도 했었다.


(캡쳐=MBC 나혼자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