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터쇼

미리보는 영화 '트랜스포머 4'의 오토봇들

▲ 쉐보레 카마로 트랜스포머 컨셉트


  지난 11월 5일부터 8일까지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튜닝쇼인 세마쇼에서 쉐보레는 영화 '트랜스포머 4'에 등장하는 세 가지 모델을 공개했다.


▲ 쉐보레 카마로 트랜스포머 컨셉트


 가장 먼저 트랜스포머의 상징이자 범블비로 유명한 쉐보레 카마로는 최근 국내 판매를 시작한 신형 카마로와 비교했을 때 헤드램프나 그릴 등의 디테일한 디자인은 더 날렵해지면서도 전체적으로 더욱 웅장해져 한층 더 강인해진 인상이 느껴진다.


▲ 지난 13일, 국내 시판을 시작한 아베오 RS와 카마로 RS


▲ 쉐보레 아베오 RS 트랜스포머 컨셉트


▲ 쉐보레 아베오 RS 트랜스포머 컨셉트


 영화 '트랜스포머 4' 촬영 현장 스틸컷을 보면 쉐보레 아베오의 분량이 크게 늘 것으로 예상된다. 세마쇼에 공개된 아베오는 RS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는데 전면 범퍼부터 휠, 사이드미러, 스포일러 등 어느 것 하나도 튜닝하지 않은 것이 없고 심지어 실내도 모두 새롭게 랠리카 형태로 바뀌어 완벽한 변신을 이뤄냈다. 작지만 단단하고 스포티한 성능이 무기인 아베오 RS. 영화 속에서의 활약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 콜벳 스팅레이 트랜스포머 컨셉트


 카마로, 아베오와 함께 콜벳 스팅레이도 영화 '트랜스포머 4'에 함께 등장한다. 사전 공개된 포스터에도 콜벳 스팅레이가 등장할 만큼 콜벳 스팅레이 역시 영화 속 오토봇팀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을 것으로 예상된다.


▲ 콜벳 스팅레이 트랜스포머 컨셉트


 외관은 양산형 콜벳과 크게 다르지 않다. 그러나 거대한 윙을 장착해 고성능 스포츠카로써의 느낌을 더욱 강조했다. 보닛 후드와 에어벤트 등에도 에어로킷 파츠로 디테일한 포인트를 주었으며 화려한 컬러와 데칼을 사용해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영화 '트랜스포머 4'는 내년 6월 27일 개봉예정이다.


양봉수 기자 bbongs142@daum.net